골다공증의 강력한 치료제 포스테오

골다공증의 강력한 치료제 포스테오

전체글글쓴이: cistern » (목) 03 20, 2014 8:26 pm

다국적 제약회사인 릴리에서 출시된 포스테오 주사는 골형성제로 부갑상선호르몬 제제입니다. 포스테오는 부갑상선에서 생산되는 인간 부갑상선 호르몬의 합성 버전입니다. 이 호르몬은 칼슘과 인의 대사에 관여합니다. 포스테오는 천연 인간 호르몬의 효과를 모방하고 골 형성을 증가시킵니다. 그동안 먹는 약의 낮은 효과와 부작용을 경험한 분이라면 포스테오가 현재로선 정답으로 보입니다.

뼈는 정적 구조가 아닙니다. 뼈는 조골 세포라는 세포에 의해 형성되고, 파골 세포라는 세포에 의해 분해되는 상황이 지속적으로 일어납니다.

폐경기 여성에서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혈중 농도가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이 뼈 밀도의 손실을 초래할 수있는 뼈 파괴의 증가가 발생합니다. 골 손실은 폐경 후 첫 10 년 동안 특히 빠르며 골다공증의 발병으로 이어질 있고, 뼈가 약하여 쉽게 부러지는 상황에 이르게 됩니다. 골다공증은 폐경기 후 여성에서보다 일반적이지만, 또한 남자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그러한 프레드니솔론과 같은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의약품 장기 처리의 결과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포스테오는 이런 골다공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골형성 세포인 조골 세포의 작용을 증가시킴으로써 작동합니다. 뼈의 형성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강한 뼈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포스테오는 또한 혈액으로 소장에서 칼슘의 흡수와 혈액에 신장에서 칼슘의 재 흡수를 증가시킵니다. 칼슘은 조골 세포에 의해 뼈에 흡수되어 뼈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포스테오는 크게 척추골절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골다공증과 남성의 뼈 밀도를 증가시킵니다. 이는 인슐린을 주입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는 것과 유사한 주입 펜을 사용하여, 허벅 다리 또는 복부의 피부 아래로 매일 주사하게 됩니다.

물론 전문의약품으로 꼭 전문의와 상담을 해야하며, 금기증인 경우 사용할 수 가 없습니다.

이미지
사용자 아바타
cistern
Site Admin
 
전체글: 110
가입일: (목) 12 31, 2009 4:15 pm

다시 돌아감: 공지 사항

접속 중인 사용자

이 포럼에 접속 중인 사용자: 접속한 회원이 없음 그리고 손님들 10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