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3 지방산

오메가 -3 지방산

전체글글쓴이: cistern » (목) 12 06, 2018 5:04 pm

오메가 -3 지방산은 무엇이며 무엇을 합니까?
오메가 -3 지방산은 어류 및 아마 인과 같은 식품 및 어유와 같은 식이 보조제에서 발견됩니다.

세 가지 주요 오메가 -3 지방산은 알파 리놀렌산 (ALA), 에이코 사 펜타 엔 산(EPA) 및 도코 사 헥사 엔 산 (DHA)입니다. ALA는 주로 아마 씨, 콩, 카놀라유와 같은 식물성 기름에서 발견됩니다. DHA와 EPA는 어류 및 기타 해산물에서 발견됩니다.

ALA는 필수 지방산이므로 신체가 만들 수 없으므로 섭취하는 음식과 음료에서 섭취해야 합니다. 몸은 일부 ALA를 EPA로 변환한 다음 DHA로 전환 할 수 있지만 매우 소량입니다. 따라서 EPA와 DHA를 음식( 및 식이 보조제)에서 섭취하는 것이 신체에서 오메가 -3 지방산의 수치를 높이는 유일한 실용적인 방법입니다.

오메가 3는 신체의 각 세포를 둘러싸는 막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DHA 수치는 망막 (눈), 뇌 및 정자 세포 에서 특히 높습니다. 오메가 3는 또한 몸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심장, 혈관, 폐, 면역 체계 및 내분비 시스템 (호르몬 생성 땀샘 네트워크)에서 많은 기능을 하는 칼로리를 제공합니다 .

얼마나 오메가 -3가 필요한가요?
전문가들은 ALA를 제외하고 오메가 -3 지방산 권장량을 확립하지 않았습니다. ALA에 대한 일일 평균 권장량은 그램 (g) 단위로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 필요한 금액은 연령 및 성별에 따라 다릅니다.

라이프 스테이지 ALA 권장량
출생부터 12 개월까지 * 0.5g
1-3 세 어린이 0.7 g
4-8 세 어린이 0.9 g
9-13 세 남학생 1.2 g
9-13 세 소녀 1.0 g
십대 소년 14-18 세 1.6 g
십대 소녀 14-18 년 1.1 g
남자들 1.6 g
여자들 1.1 g
임신 한 십대들과 여자들 1.4 g
모유 수유 청소년 1.3 g

* 총 오메가 -3. 다른 모든 값은 ALA에만 적용됩니다.
어떤 음식이 오메가 3를 제공합니까?
오메가 3는 일부 음식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며 일부 강화 식품에 첨가됩니다 . 다음을 포함하여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면 적당량의 오메가 -3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 생선 및 기타 해산물 (특히 연어, 고등어, 참치, 청어 및 정어리와 같은 냉수 지방이 많은 생선)
- 견과류와 씨앗 (예 : 아마씨, 치아 씨앗, 호두)
- 식물 오일 (예 : 아마 인유, 콩기름, 카놀라유)
- 요새화 된 식품 (특정 브랜드의 계란, 요구르트, 주스, 우유, 콩 음료 및 유아용 조제)

어떤 종류의 오메가 3식이 보조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오메가 -3식이 보조제에는 생선 기름, 크릴 오일, 대구 간유 및 조류 오일(해조류에서 추출한 채식 식품)이 포함 됩니다 . 이러한 보조제들은 다양한 용량 과 형태의 오메가 -3를 제공합니다.

오메가 -3를 충분히 섭취하고 있습니까?
미국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먹는 음식으로부터 충분한 ALA를 얻습니다. 그들은 또한 소량의 EPA와 DHA를 섭취합니다. (EPA와 DHA는 권장량이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오메가 3를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오메가 3의 결핍은 거칠고 비늘처럼 생긴 피부와 붉은 색의 부어 오른 가려운 발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오메가 -3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과학자들은 오메가 -3가 건강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이해하기 위해 오메가 -3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물고기 및 다른 해산물을 먹는 사람들은 몇 가지 만성 질병의 위험이 더 적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건강상의 이점이 이 음식을 단순히 섭취하거나 오메가 -3 섭취로 인한 것인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연구 결과가 보여주는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심혈관 질환
많은 연구에 따르면 건강에 좋은 식생활 패턴의 일환으로 지방이 많은 생선과 다른 유형의 해산물을 섭취하는 것이 심장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많은 심장 질환에서 환자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식품에서 EPA 또는 DHA를 더 많이 섭취하면 트리글리세리드 수치가 낮아집니다. 오메가 3식이 보조제는 또한 중성 지방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오메가 -3 보충제가 대부분의 심장 문제에서 당신을 보호하는지 여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영아의 건강과 발달
임신과 모유 수유 중 일주일에 8 ~ 12 온스의 생선과 다른 해산물을 먹으면 아기의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EPA와 DHA가 높고 수은이 낮은 어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 연어, 청어 및 송어)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 EPA와 DHA를 함유한 식이 보조제를 복용하는 것이 아기의 건강이나 발달에 영향을 줄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보충제를 복용하면 출생 시 아기의 체중과 자궁 안에 있는 아기의 길이가 약간 증가 할 수 있으며 둘 다 유익 할 수 있습니다. 모유에는 DHA가 들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업용 유아용 조제는 DHA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암 예방
일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식품 및 식이 보조제에서 오메가 -3를 많이 섭취하는 사람들은 유방암과 대장 암 위험이 낮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가능한 연결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오메가 -3가 다른 암의 위험에 영향을 미치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가능성을 시험 하기위한 임상 실험이 진행 중입니다.

알츠하이머, 치매 및 인지 기능
모든 연구가 아닌 일부 연구는 물고기와 같은 음식에서 오메가 -3를 많이 섭취하는 사람들이 알츠하이머 병, 치매 및 기타 인지 기능 장애를 일으킬 위험이 더 낮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오메가 3가 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연령 관련 황반변성 (AMD)
AMD는 노년층의 시력 손실의 주요 원인입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먹는 음식에서 오메가 -3를 많이 섭취하는 사람들은 AMD를 발병 할 위험이 더 낮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AMD에 걸리면 오메가 3 보충제를 복용해도 질병이 악화되거나 시력 감소를 지연시키지 않습니다.

건성 안 질환
건성 안 질환은 눈물이 충분한 습기를 제공하지 않아 눈의 불편함과 시력 문제를 일으킬 때 발생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음식이나 보충제 (주로 EPA와 DHA)에서 오메가 -3를 더 많이 섭취하면 안구 건조증의 증상이 완화됩니다. 그러나 대규모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안구 건조증 환자는 1년간 2,000 밀리그램 EPA와 1,000 밀리그램 DHA를 매일 섭취하는 것이 위약을 복용 한 사람들보다 더 좋아지지 않는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 (RA)
RA는 만성 통증, 부종, 경직 및 관절의 기능 상실을 유발합니다. 일부 임상 시험에서 오메가 -3 보충제를 복용하면 표준 RA 약물 및 기타 치료법과 함께 RA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예를 들어, 오메가 -3 보충제를 복용하는 RA 환자는 통증 완화 약물을 덜 필요로 할지 모르지만 보충제가 관절 통증, 부기 또는 아침 경직을 줄이는 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다른 조건
연구원들은 오메가 3식이 보조제를 복용하는 것이 주의력 결핍 / 과잉 행동 장애 , 아동기 알레르기 및 낭포성 섬유증에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여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메가 -3가 이러한 조건 및 다른 조건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이점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Omega-3s는 유해 할 수 있습니까?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은 건강 기능 식품에서 최대 2g / 일을 포함하여, 결합 된 EPA와 DHA의 더 이상 3g / 일을 소모하지 좋습니다. 더 높은 복용량은 때때로 트리글리 세라이드를 낮추는데 사용되지만 이 목적을 위해 오메가 -3를 복용하는 사람은 출혈 문제를 일으킬 수 있고 면역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의료 서비스 제공자 의 보살핌을 받아야합니다 . 오메가 -3 보충제를 소량 복용하면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입안에 불쾌한 맛, 구취, 속쓰림, 메스꺼움, 위장 불쾌감, 설사, 두통, 냄새 나는 땀 등이 포함됩니다.

오메가 -3와 상호 작용
오메가 3식이 보조제는 복용하는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량의 오메가 -3는 와파린(Coumadin®) 또는 기타 항응고제 로 복용 할 때 출혈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

오메가 3 보충제와 약물 간의 가능한 상호 작용에 대해 담당 의료 서비스 제공 업체와 상담하십시오.
사용자 아바타
cistern
Site Admin
 
전체글: 110
가입일: (목) 12 31, 2009 4:15 pm

다시 돌아감: 공지 사항

접속 중인 사용자

이 포럼에 접속 중인 사용자: 접속한 회원이 없음 그리고 손님 1 명

cr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