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회복에 도움되는 비타민 B12

신경회복에 도움되는 비타민 B12

전체글글쓴이: cistern » (목) 12 06, 2018 5:06 pm

비타민 B12는 무엇이며 어떤 작용을 합니까?
비타민 B12는 신체의 신경 및 혈액 세포를 건강 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 이며 모든 세포의 유전 물질 인 DNA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사람을 피곤하고 약하게 만드는 거대 적아 구성 빈혈증 이라는 빈혈 유형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신체가 음식에서 비타민 B12 를 흡수하기 위해서는 두 단계가 필요 합니다 .
첫째, 위의 염산 은 음식에서 비타민 B12가 부착 된 단백질에서 비타민 B12를 분리합니다. 이 후, 비타민 B12는 내인성 인자 (intrinsic factor) 라고 불리는 뱃속의 단백질과 결합 하여 신체에 흡수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악성 빈혈이 있으며, 내인성 요인을 만들 수없는 상태입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식품 과식은 보조제에서 비타민 B12를 흡수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


얼마만큼의 비타민 B12가 필요한가요?
매일 필요한 비타민 B12의 양은 연령에 따라 다릅니다. 연령대에 따른 일일 권장 평균 일일 섭취량을 마이크로그램 (mcg)으로 아래에 열거 합니다 .

라이프 스테이지 권장양
6 개월 생후 0.4 mcg
유아 7-12 개월 0.5 mcg
1-3 세 어린이 0.9 mcg
4-8 세 어린이 1.2 mcg
9-13 세 어린이 1.8 mcg
14-18 세 청소년 2.4 mcg
성인 2.4 mcg
임신 한 십대들과 여자들 2.6 mcg
모유 수유 청소년 2.8 mcg


비타민 B12가 포함된 음식
비타민 B12는 다양한 동물성 식품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며 일부 강화 식품에 첨가됩니다 . 식물성 식품에는 강화되지 않은 한 비타민 B12가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권장되는 양의 비타민 B12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 소고기 간 및 조개
- 생선, 육류, 가금류 , 계란, 우유 및 기타 유제품 ( 비타민 B12 포함).

비타민 B12 식이 보조제
비타민 B12는 거의 모든 종합 비타민 에서 발견 됩니다 . 엽산 및 다른 비타민 B 와 같은 영양소가 있는 비타민 B12 또는 비타민 B12 만 함유된 식이 보충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비타민 B12를 섭취하는 것
미국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먹는 음식에서 충분한 양의 비타민 B12를 섭취합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음식에서 비타민 B12를 흡수하는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결과적으로, 비타민 B12 결핍은 대중의 1.5 %에서 15 % 사이에 영향을 미칩니다. 의사는 비타민 B12 수치를 검사하여 결핍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정 그룹에서는 충분한 비타민 B12를 섭취하지 못하거나 흡수하는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많은 노인들이 비타민 B12를 자연적으로 흡수하기 위해 위장에 염산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습니다. 50세 이상부터는 비타민 B12가 포함된 식품이나 보조제를 섭취해야 합니다. 왜 냐하면 대부분의 경우 신체가 비타민 B12를 이러한 소스에서 흡수 할 수 있기 때문입니 다.
- 신체가 비타민 B12를 흡수하는 데 필요한 내인성 요인을 만들지 못하는 악성 빈혈 환자. 의사는 대개 비타민 B12 주사로 인한 악성 빈혈을 치료하지만 비타민 B12의 경구 투여가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 위장 수술 및 소화 장애, 체강 질병, 크론병 등. 이러한 조건은 신체가 흡수 할 수 있는 비타민 B12의 양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 채식주의 자 및 철저한 채식주의자 와 같은 동물성 음식을 거의 또는 전혀 먹지 않는 일 부 사람들, 동물성 식품 만 비타민 B12를 자연적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임산부와 모유 수 유를 하는 여성이 채식주의자일 경우 아기가 충분한 비타민 B12를 섭취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충분한 비타민 B12를 섭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비타민 B12 결핍은 피곤함, 약점, 변비, 식욕 부진, 체중 감소, 빈혈을 유발합니다. 손발에 저림이나 신경 문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B12 부족의 다른 증상으로는 균형, 우울증, 혼란, 치매, 기억력 부족, 입가 또는 혀의 통증 등이 있습니다. 비타민 B12 결핍은 빈혈이 없는 사람에서도 신경계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가능한 빨리 결핍증을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아의 경우 비타민 B12 결핍의 징후로는 번창 실패, 운동 문제, 전형적인 발달시기 도달 지연, 거대 적아 구성 빈혈 등이 있습니다.

다량의 엽산은 비타민 B12 결핍의 특징인 거대 적아 구성 빈혈을 교정하여 비타민 B12 결핍을 숨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엽산은 비타민 B12 결핍이 유발하는 신경계의 진행성 손상을 시정하지 못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건강한 성인은 하루 1,000 밀리그램 이상의 엽산을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비타민 B12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
과학자들은 비타민 B12가 건강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이해하기 위해 비타민 B12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가 보여준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

심장병
비타민 B12 보충제 (엽산과 비타민 B6와 함께)는 심장 질환에 걸릴 위험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과학자들은 심장 마비나 뇌졸중의 위험이 증가하는 호모시스테인(homocysteine)의 혈중 농도를 낮추기 때문에 이 비타민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치매
나이가 들면 일부 사람들은 치매를 앓게 됩니다. 이 환자들 중에서 혈중 호모시스테인 함량이 높게 나타날 때도 있는데 비타민 B12(엽산과 비타민 B6 함유)는 호모시스테인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비타민이 실제로 치매를 예방하거나 치료하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에너지 및 운동 성능
광고는 종종 에너지 또는 지구력을 증가시키는 방법으로 비타민 B12 보충제를 홍보합니다. 비타민 B12 결핍증 환자를 제외하고는 비타민 B12 보충제가 에너지를 증가 시키거나 운동 능력을 향상 시킨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비타민 B12가 유해 할 수 있습니까?
비타민 B12는 해를 끼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내가 알아야 할 비타민 B12와 상호 작용이 있습니까?
네. 비타민 B12는 섭취하는 의약품과 상호 작용 합니다. 의약품이 신체의 비타민 B12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신체의 흡수 또는 비타민 B12의 사용을 방해 할 수있는 의약품의 몇 가지 예입니다.

- 특정 감염을 치료하는데 사용되는 항생제 인 Chloramphenicol
- 산성 역류 및 소화성 궤양의 치료에 사용되는 오메프라졸 및 란소프라졸과 같은 프로톤 펌프 억제제.
- 소화성 궤양 질환 치료에 사용되는 cimetidine, famotidine, ranitidine과 같은 히스타민 H2 수용체 길항제.
- Metformin, 당뇨병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
사용자 아바타
cistern
Site Admin
 
전체글: 110
가입일: (목) 12 31, 2009 4:15 pm

다시 돌아감: 공지 사항

접속 중인 사용자

이 포럼에 접속 중인 사용자: 접속한 회원이 없음 그리고 손님들 3 명

cr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