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E

비타민 E

전체글글쓴이: cistern » (목) 12 06, 2018 5:08 pm

비타민 E는 무엇입니까?
비타민 E는 많은 식품에 존재하는 지용성 영양소입니다. 신체에서 항산화 작용을 하여 자유 라디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합니다.
몸은 또한 면역계를 강화 시켜서 박테리아 와 바이러스에 침투 할 수 있도록 비타민 E가 필요합니다 . 혈관을 넓히고 혈액이 혈액 응고를 막는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 세포의 상호 작용을 도와 신체의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게 해줍니다.

얼마만큼의 비타민 E가 필요한가요?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E의 양은 나이에 따라 다릅니다. 연령대가 다른 사람들에게 권장되는 비타민 E의 일일 평균 섭취량 (밀리그램 (mg) 및 국제 단위 (IU)로 표시)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벨은 UI에 포함 된 식품 및식이 보조제에 포함 된 비타민 E의 양을 나타냅니다.

라이프 스테이지 권장 금액
최대 6 개월 아기4 mg (6 IU)
유아 7-12 개월 5 mg (7.5 IU)
1-3 세 어린이 6 mg (9 IU)
4-8 세 어린이 7 mg (10.4 IU)
9-13 세 어린이 11 mg (16.4 IU)
14 ~ 18 세 청소년15 mg (22.4 IU)
성인 15 mg (22.4 IU)
여성과 임신 한 십대15 mg (22.4 IU)
모유 수유 청소년19 mg (28.4 IU)

비타민 E가 함유된 음식
자연적으로 발견되며 일부 강화 식품에 첨가됩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여 권장되는 양의 비타민 E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 밀가루, 해바라기, 잇꽃 기름과 같은 식물성 기름은 비타민 E의 가장 풍부한 공급원입니 다. 옥수수와 대두유는 또한 비타민 E를 제공합니다.
- 견과류 (땅콩, 헤이즐넛, 특히 아몬드)와 씨앗(해바라기 씨와 같은)도 비타민 E의 최고의 공급원입니다.
- 시금치와 브로콜리 같은 녹색 잎이 많은 채소에 비타민 E가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E의 어떤 종류의 식이 보조제가 있습니까?
비타민 E 보충제는 다른 양과 형태로 제공됩니다. 비타민 E 보충제를 선택할 때 두 가지 기본적인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1. 비타민 E의 양 : 대부분의 매일 종합 비타민제 보충제는 약 30IU의 비타민 E를 공급하는 반면, 비타민 E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알약 당 100IU를 포함합니다. 비타민 E 보충제만을 함유하는 농도는 일반적으로 권장량보다 훨씬 높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건강을 유지하거나 특정 질병의 위험을 줄이거나 기대하기 때문에 고용량을 복용합니다.

2. 비타민 E의 형태 : 비타민 E가 단일 물질로 보일지라도 실제로는 α- 토코페롤을 포함 해 식품에 존재하는 8 가지 관련 화합물의 이름입니다. 각 형태는 유기체 내에서 다른 효력, 또는 활동 수준을 가집니다.


비타민 E를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건강한 사람들에게는 비타민 E 결핍증이 매우 드뭅니다. 거의 항상 지방이 소화되거나 흡수 되지 않는 특정 질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로는 크론병, 낭포성 섬유증, 무차별 지혈증, 비타민 E 결핍증 (AVED)과 같은 희귀 유전병이 있습니다. 비타민 E는 소화 시스템이 그것을 흡수하기 위해 약간의 지방이 필요 합니다.

비타민 E 결핍은 신경 및 근육 손상을 일으켜 팔 및 다리의 느낌 상실, 신체 운동 조절의 상실, 근육 약화 및 시력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부족한 또 다른 증상은 약화된 면역계입니다.

비타민 E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입니까?

심장병
일부 연구에서는 보충제에서 섭취하는 비타민 E 섭취량을 높여 심장병 발생 가능성을 낮추었습니다. 그러나 최고의 연구 결과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 연구에 참여한 사람들은 무작위로 비타민 E 또는 위약 (비타민 E 또는 유효 성분이 없는 모유 약)을 복용 하도록 배정 받았으며 복용하고 있는 성분을 알지 못합니다. 비타민 E 보충제는 심장 질환 을 예방 하거나 그 중증도를 줄이고 질병으로 인한 사망 위험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


대부분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비타민 E가 암 예방에 도움이 되지 않으며 어떤 경우에는 해로울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높은 수준의 비타민 E는 체계적으로 결장암과 유방암의 위험을 감소시키지 않았습니다. 대규모 연구에 따르면 수년 동안 비타민 E 보충제 (하루 400IU)를 복용하면 남성의 전립선 암 위험이 증가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중년 남성과 여성을 대상으로 7년 이상 연구한 2건의 연구에서 비타민 E(하루 평균 300 ~ 400IU)를 추가로 투여하면 암을 예방할 수 없다는 결론이 났습니다. 그러나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E 보충제를 10 년 이상 사용하고 방광암으로 인한 사망 위험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타민 E 및 기타 항산화 물질의 영양 보충제는 화학 요법 및 방사선 요법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암 치료를 받는 사람들은 특히 고농축에서 비타민 E 보충제 또는 기타 항산화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 또는 종양 전문의와 상담해야합니다.

눈 질환
나이 관련 황반변성 (AMD) 또는 고령자의 중심 시력 손실 및 백내장 은 노년층에서 시력 손실의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 E가 이러한 상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여부에 대한 연구 결과는 일관성이 없습니다.

정신 기능
비타민 E 보충제가 정신 기능과 알츠하이머병의 쇠퇴를 예방하거나 지연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 명료하고 활동적으로 머무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여러 과학적 연구가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연구는 비타민 E 보충제의 섭취가 건강한 사람이나 뇌 기능을 유지하는 정신 기능에 경미한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다는 과학적 증거는 거의 제공하지 않습니다.


비타민 E가 유해 할 수 있습니까?
음식에 존재하는 비타민 E를 섭취하는 것은 위험하거나 유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충적인 형태의 비타민 E는 과다 복용량의 출혈 (상처 나 상처 후 응고 능력 감소)과 뇌의 중증 출혈 (출혈성 ​​뇌졸중)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위험으로 인해 어른의 한도는 천연 비타민 E 보충제의 경우 1,500 IU / 일이며 합성 설명의 경우 1,100 IU / 일입니다. 이러한 제한은 어린이에게는 더 낮습니다. 이러한 한계 아래에서도 보충제에서 비타민 E의 섭취가 해로울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예: 400 IU / day의 비타민 E를 수년간 복용 한 남성의 한 임상 시험에서 전립선 암 위험이 증가한 사례.)

비타민 E와 상호 작용
비타민 E식이 보충제는 복용하는 특정 의약품과 상호 작용하거나 간섭 할 수 있습니다. 여기 예시들이 있습니다 :

비타민 E는 와파린(Coumadin®)과 같은 항응고제나 항혈소판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에게 출혈의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
한 연구에서 비타민 E와 다른 항산화 물질 (비타민 C, 셀레늄, 베타 카로틴 등)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두 가지 약물(스타틴과 니아신)의 심장 보호 효과를 감소 시켰습니다 .
화학 요법이나 암 치료를 받는 동안 항산화 제 보충제를 복용하면 이러한 치료법의 효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의사, 약사 및 기타 건강 관리 제공자 에게 귀하가 복용하는 식이 보조제 및 의약품에 관해 알리십시오. 그들은 귀하의 식이 보조제가 귀하의 처방전이나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의약품 과 상호 작용하거나 간섭 할 수 있는지, 또는 귀하의 신체가 영양소를 흡수, 사용 또는 분해하는 방식을 방해 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E의식이 보충제는 복용하는 특정 약물과 상호 작용하거나 간섭 할 수 있습니다.
예 :
- 비타민 E는 와파린(Coumadin®)과 같은 항응고제나 항혈소판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에게 출혈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 한 연구에서 비타민 E와 다른 항산화 물질(비타민 C, 셀레늄, 베타 카로틴 등)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두 가지 약물 (스타틴과 니아신)의 심장 보호 효과를 감소 시켰습니다 .
- 화학 요법이나 암 치료를 받는 동안 항산화 제 보충제를 복용하면 이러한 치료법의 효과 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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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일: (목) 12 31, 2009 4:15 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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